반응형
몇 달 전에 구글 캘린더에 "근무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요, 제가 근무하는 위치를 표시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한 것 같아요!
근무 위치 설정하는 법은 Google Workspace 학습센터에도 잘 나와있어요!
캘린더 > 설정 > 근무 시간 및 위치 > 근무 위치 사용 설정(클릭)!
제가 이 기능이 업데이트되자마자 설정하려고 했을 때는 근무 위치 사용 설정이 어려웠는데요, 이유를 알아보니 비즈니스 계정(회사 계정)에서는 어드민이 기본 위치 몇 가지를 설정해주셔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만약 회사 계정 사용하시는데 근무 위치 사용 설정이 어려우시다면, 경영지원팀에 문의를 해보세요!
그럼 모두 보다 건강 잘 챙기시고 "스마트"한 혼합 근무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비즈니스 > 업무 궁금증 해결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t GPT(챗 지피티)로 영어, 중국어 스피킹 공부 하는 법 (0) | 2023.12.28 |
---|---|
Letterhead(레터헤드) 가 뭔가요? (0) | 2022.01.14 |
구글 여러 계정 사용 시 지메일(Gmail) "기본 계정" 설정법 (0) | 2021.02.06 |
지메일을 아웃룩 뷰로 만드는 방법 - 지메일 미리보기 (0) | 2020.11.23 |
워드/구글 닥스에서 한글만, 영어만, 특수문자만 지우는 법 (12) | 2020.09.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