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고속터미널] 딤딤섬 - 센트럴시티/파미에스테이션 홍콩 딤섬 체인

by 게으른바나나 2021. 1. 31.
반응형

저는 중국에서 공부도 하고 인턴도 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음식과 친해지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어요. 하지만 중국 음식 중에도 粤菜, 광동음식 만큼은 좀 더 가볍고 심플하고 맛있어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3년 전쯤 홍콩에 방문했을 때, 기다리는 걸 귀찮아 하는 성격이라, 딤섬은 먹어야 했는데, 팀호완까지 갈 체력이 없었는데요, 그래서 지나가다가 딤딤섬에 갔었는데, 만족스럽게 배터지게 웬만한 메뉴는 다 시켜먹었어요. 그 결과 제가 중국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창펀'으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재작년쯤에 한국에 딤딤섬이 들어왔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까맣게 잊고 있다가 생일 기념으로 친구가 저녁을 사준다고 해서 문득 떠오른 딤딤섬을 꼭 가야겠다고 마음 먹었고,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딤딤섬은 2021년 1월 기준, 명동/코엑스 파르나스몰/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서울에는 3개 지점이 있어요. 친구는 명동에 있는 지점을 방문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그쪽은 바 형식이라, 식당 형식으로 된 고터 지점을 가게 되었어요. 친구는 명동지점에서는 좀 실망했었는데, 고터 파미에스테이션쪽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딤딤섬 가는법

고속터미널이랑 친근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 호남선이 공사중이라 다소 멘붕이 오실 수도 있는데요, 최대한 잘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호남선 버스 터미널 쪽으로 가셔서 아래와 같은 파미에스테이션 입구 쪽으로 가주세요!

 

파미에 스테이션 옆에 스타벅스가 있고, 이쪽은 13번 정류장 쪽이에요. 파미에 스테이션 입구로 들어가지 마시고 오른쪽에 보시면 아웃백으로 가는 화살표가 보여요. 딤딤섬은 아웃백과 함께 구석진 곳 2층에 들어가는 입구가 따로 있어서, 아웃백 입구로 가시는게 편해요.

 

 

파미에 스테이션 입구, 스타벅스 오른쪽 아웃백 표지판
파미에스테이션 지도

 

아웃백 표지판을 따라 쭉 가시다 보면, 2층에 딤딤섬 간판과 함께 안쪽 유리문을 통해 아웃백/딤딤섬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여요. 여길 따라 쭉 올라가시면 딤딤섬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호남선 하차장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무일: 월요일

예약:
✔ 예약은 평일 6인~12인 단체 고객만 가능 (주말X)
✔ 예약 가능한 시간
- 점심 11:00~12:30 입장
- 저녁 16:00~18:30 입장
✔ 룸 사용은 90분 이내
문의사항은 매장 전화로!

매장 전화번호: 0507-1347-1722

 

저는 주말 방문이라 18:30분 입장이 마감이고 대기를 할 수 있다고 해서 17:30분쯤 방문했고, 대기는 2팀 정도 했습니다. 거의 바로 들어간 편이구요, 저희가 식사를 하고 나오는 18:30분 쯤에는 밖에 사람이 많아 혼잡해보이더라구요. 주말에는 대기시간, 입장시간 고려하셔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사진 & 메뉴

 

 

 

먼저 들어가자마자 메뉴를 살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피 창펀 (안에는 새우가 들어있어요), 친구 최애 메뉴 가지 딤섬, 그리고 제가 최근에 궁금했던 char siew noodle (돼지고기 차슈 로미엔)도 주문했습니다. 중국생활을 함께 했던 친구라 고량주도 작은 거 한병 시켜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두 명이서 술 제외 다섯개나 메뉴를 시켰네요! 그래도 워낙 오랜만에 딤섬을 먹는거라 즐겁게 먹었어요! 기회만 있다면 앞으로 웬만한 약속은 다 여기서 잡고 싶은 심정이네요.... 아 딤딤섬... 물론 홍콩에서 먹었을 때가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지만 이 정도면 꽤나 잘 유지된 맛이라고 생각해요! 

 

 

홍콩 음식이 그리워지는 날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 [성수] 자고로 - 와인과 저녁을 한 번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