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합정] 레이크커피바 - 맛있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by 게으른바나나 2021. 5. 18.
반응형

평소 한강, 그 중에서도 합정에서 가는 한강을 좋아해서, 합정에 자주 가는데요! 앤트러사이트, 빈브라더스 등 좋은 카페가 합정엔 정말 많지만, 그래도 친구랑 주말을 맞아 다시 한 번 더 맛있는 커피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친구랑 여유롭게 앉아서 그저 커피를 마시며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거든요! 그 목적에 딱 맞는 좋은 카페를 이번에 찾았답니다!

 

 

기본 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2길 38

휴무: 월요일 휴무

운영시간: 화-일 12:00 ~ 21:00

주차: 불가 (빌라가 많은 주거지역 안에 있어서 걸어서 가시는 걸 추천해요!)

 

사진 & 메뉴

친구와 우연히 똑같이 컨버스 하이를 신고 카페에 갔어요. 카페는 전체적으로 진한 초록색 톤으로 벽이 덮여있고, 계단 형식으로 좌석이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컴퓨터나 노트북은 불가하고, 거의 대화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시그니처인 '플랫 브라운' 과 '포레스트'를 마셨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말차맛을 안좋아하는데, 포레스트는 이상하게? 맛이 있었어요! 플랫 브라운은 제가 단 걸 잘 못먹다보니 위에 있는 설탕을 녹이는 거랑 먹는게 약간 귀차니즘이 많은 제게는 부담스러운 음료였어요. 그치만 둘 다 너무 맛있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체인점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지닌 커피를 마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좋은 사람과 이야기 하고 싶을 땐 종종 찾게될 것 같네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 [성수] 자고로 - 와인과 저녁을 한 번에!
- [고속터미널] 딤딤섬 - 센트럴시티/파미에스테이션 홍콩 딤섬 체인
- [공덕]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