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by 게으른바나나 2020. 11. 19.
반응형

와인을 굉장히 좋아하는 지인이 최근에 콜키지 프리 식당에 가는 걸 즐긴다며 와알못인 제게 콜키지 프리인 식당에서 저녁을 먹자고 제안해주었어요. 저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콜키지 프리.... 그 와인 마셔도 잔 준비해준다고 돈 더 안내도 되는... 그거 말하는 거지?라고 되물으며 술이라면 언제나 오케이라고 말했죠.

 

위치는 한남오거리에서 조금 올라가면 됩니다!

 

 

기본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86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일: 월요일

주차: 발렛파킹 가능

 

사진 

 

 

 

지인이 화이트 와인을 준비해줬고, 저는 와알못이고 배는 고파서 사진은 없지만 사실 미트볼도 시켰어요. 사진은 샤퀴테리 플래터입니다! 개인적으로 파테는 안 좋아하는 편이라 재도전해봤지만 역시나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살라미, 하몽, 치즈 모두 맛있었구요, 여기서 직접 만드는 가장 오른쪽에 하얗고 동글동글한 크림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하몽+멜론의 조합이나 살라미를 종종 먹어볼 기회는 있었는데, 이렇게 다양하게 샤퀴테리를 즐겨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와인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안주였지만 앞으로도 와인을 더 마셔보고 이것보다 더 좋은 안주가 있을지 더 경험을 넓혀봐야겠어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