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아산 맛집] 박군자 진주냉면

by 게으른바나나 2020. 7. 22.
반응형

여름이라 아산에 있는 냉면 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 저는 평양냉면/함흥냉면 그런 거 잘 모르고 기름지고 맛있는 것만 좋아해요. 그래서 무려 육전을 가득 담아주는 냉면을 판다고 해서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위치는 신정호 쪽이에요!

 

 

 

 

기본정보

주소: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로 321

영업시간: 11:00 - 15:00 / 11:00~14:40 (10월 ~ 2월)무일: 월요일

주차: 주차장이 있으며, 매우 넓고 많은 차량이 주차 가능

 

* 식당과 주차장 모두 공간이 굉장히 크지만, 인기가 많아서 대부분 꽉 차있는 경우가 많아요. 점심시간 피크 시간을 피해서 전후로 가는 걸 추천해요!

 

 

사진 & 메뉴

 

 

메뉴는 냉면 위주로 딱 3가지만 있어요. 박군자 진주냉면에만 있는 독특한 메뉴는 바로 '섞음면'인데요! 물냉과 비냉을 섞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지금까지 거의 10번 정도 방문했는데, 항상 섞음면만 먹었어요. 사이드로는 육전과 만두가 있는데요. 냉면이 양이 워낙 많아서 사이드는 굳이 시키지 않으셔도 될 정도예요. 특히 육전은 웬만하면 더 추가할 필요가 없어요. 냉면에도 한 가득 들어 있거든요!

 

정말 마음에 드는 점은 냉면에 육전이 들어가있는데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아요. 냉면에 있는 무랑 같이 먹으면 딱 맛있어요! 저는 평소에 육전은 다 건져먹고 면은 절반 정도는 먹는 것 같아요. 

 

식당 안에 텔레비전이 두 대 있는데, 생활의 달인 같은 프로에 나온 내용이 나와요. 은근히 눈길을 끄는데, 여기에 나온 사실 중에 놀라운 건 냉면이 담긴 그릇이 무려 12만 원이라는 거예요!! 냉면의 맛보다도 놀라운 사실이었어요..!

 

어쨌든 아산에서 가족들이랑 점심에 외식할 곳을 찾고 있다면, 박군자 진주냉면이 무난하고 딱 좋아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아산/강당골 카페] 시루 4294
 [아산/도고 카페] 인유카페

[천안카페] 풍세커피

- [천안/아산/음봉 카페] 사네

- [평택 맛집] 밥보다 국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