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천안카페] 풍세커피

by 게으른바나나 2020. 6. 22.
반응형

연습면허로 운전 연습을 할 때 카페 투어를 했었어요. 제가 한옥카페를 유독 좋아해서 검색을 했는데, 그중에 가장 좋아 보였던 곳이 바로 풍세 커피였어요. 풍세 커피의 한옥은 천안시 아름다운 건축 문화 디자인상 은상 수상한 150년 전통 한옥이라고 해요. 집에서는 20km가 넘는 거리라 조금은 부담스러웠지만, 외곽도로와 시골도로를 모두 연습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풍세리에 있는 카페로 굉장히 외진 곳이고 산과 논 등 자연 풍경이 멋드러진 곳에 위치해있어요. 면적도 굉장히 넓고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이 있어요. 다만 송진 때문에 앉을 때 조심해야 하는 자리가 몇몇 있긴 해요. 입구는 1차선 흙길이라 운전 못하시는 분들은 가면 안될 것 같아요. 무한 후진을 해야 할 수도 있거든요. 저도 이날은 과감하게 후진을 했었는데, 다행히도 한 번만 후진하고 그다음에는 바로 주차장에 갈 수 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제가 운전 안 할래요...

 

 

 

 

 

 

 

기본정보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한우물 2길 90

영업시간: 11: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휴무일: 월요일

주차: 가능 (주차장 있음)

 

 

사진 & 메뉴

 

 

 

저는 우유를 잘 못 마셔서 늘 아메리카노만 먹어요. 풍세 커피에서는 추천메뉴인 풍세리카노를 마셨어요. 찐한 롱 블랙을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한 모금 마시니 이 곳이 천국이 아닌가 생각했어요. 이 날 만큼은 뭔가 마음이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커피나 빵 모두 무난했어요. 

 

오랜만에 근교에 있는 자연에 둘러싸인 카페를 가고 싶으신 분께 추천해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아산/강당골 카페] 시루 4294

[아산/도고 카페] 인유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