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아산/도고 카페] 인유카페

by 게으른바나나 2020. 6. 1.
반응형

개인적으로 아산에는 맛집도 좋은 카페도 없다고 늘 생각했는데, 최근 3-5년 간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운전 주행 연습을 하면서 신정호보다는 좀 거리가 있는 카페들에 다녀왔어요. 한옥카페를 좋아해서 검색하던 중에 8-9km 거리에 위치한 '인유카페'를 발견했어요!

 

 

 

 

 

 

인유카페의 소개를 살펴보면, 1912년에 준공된 100년 된 고택을 매입해서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곳이라고 해요. 사실 도고에 대한 인상은 '도고온천' 뿐이어서, 방문할 생각을 전혀 못했는데, 막상 다녀오고 나니 주변 친구들이 이곳이 사실은 '신상 카페'였다고 알려줬어요. 이 날은 날씨도 너무 좋고, 카페가 깔끔해서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었어요.

 

위치 & 운전 

도고면 신언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막상 운전을 해서 가니까 '아산만로'로 표시된 노란색 길은 시장이고 양 옆에 주차된 차도 있고, 왕복 2차선이지만 폭이 좁아서 연습 면허로 주행하기엔 두려운 느낌의 길이었어요. 또 인유 카페 들어가기 직전의 길은 기능시험장보다 훨씬 폭이 좁아서, 동행한 가족의 지도를 받으며 겨우 들어가서 주차를 했어요. 

  

 

 

 

 

기본정보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198번길 23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휴무일: 월요일

주차: 가능

 

사진 & 메뉴

카페 앞에는 물과 돌다리가 있고, 왼쪽에는 바깥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카페는 제주도처럼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어요.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가 있고, 휘낭시에 같은 디저트도 있었는데, 저는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저는 흑임자 크림 라테를 마셨는데, 커피 추가 여부를 고를 수 있어서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저는 커피가 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어서, 아산에서 몇 안되게 '재방문'을 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 

 

 

메뉴

 

 

그날 도고에서 찍은 사진 몇 장을 마지막으로 더 공유할게요. 날씨도 좋고, 어지러운 시국에 마음도 정화되고, 역시 푸르른 자연이 좋네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아산/강당골 카페] 시루 4294

[천안카페] 풍세커피

- [천안/아산/음봉카페] 사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