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천안/아산/음봉 카페] 사네

by 게으른바나나 2020. 7. 1.
반응형

아산에 커피가 맛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 하고 인스타그램을 자주 뒤적였어요. 커피 사진들을 넘기다 보니 눈에 들어오는 곳이 있었는데, 바로 '사네' 였어요. 그런데 아산 시내쪽에서 카페까지는 거리가 좀 있어서 바로 가기가 어려웠어요. 또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다고 들어서 평일에 시간을 내려고 하다 보니 마음먹은 지 3-4주 만에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시골 마을의 입구에서 계속 쭉 올라가다 보면 '카페 사네로 가는 길'이라고 표지판이 갈림길에 작게 있긴 해요. 내비게이션을 잘 따라서 가다 보면 카페가 등장해요. 주차 공간은 꽤나 넉넉합니다!

 

 

 

 

기본정보

주소: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586번길 77-20

영업시간: 11:00 - 21:30휴무일: 월요일

주차: 가능 (주차장 있음)

 

 

사진 & 메뉴

 

 

코로나 19 때문에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있어요. 그래서 더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손을 소독하고 체온을 재면 카페에 들어갈 수 있어요. 실내 공간에는 라탄  제품이랑 도자기 제품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메뉴판이 종이로 나오고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저는 새로운 카페에 가면 아메리카노 아니면 시그니처 커피를 주로 마시는데요. 사네는 흑임자 크림 커피, 콩가루 크림 커피가 시그니처고 인삼을 베이스로 한 커피도 있었어요. 저희는 흑임자 크림 커피, 콩가루 크림 커피, 콩가루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흑임자 크림 커피라고 해서 라떼 베이스에 흑임자 크림을 올린 줄 알았는데 아메리카노 위에 올려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흑임자 크림은 정말 맛있었는데, 베이스가 콩가루 크림 커피처럼 우유 베이스에 샷 추가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 면에서 저한텐 도고에서 방문했던 인유카페에서 마셨던 흑임자 라떼가 더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를 바탕으로 변형을 준 커피는 개인적으로는 연희동에 있었던 도피성이라는 카페에 도피성 아메리카노가 좋았어요. 근데 이 카페는 김포 쪽으로 이사 갔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기도 하네요.)

 

아무튼 천안/아산에서 최근에 핫한 카페를 가고 싶다면 바로 여기인 것 같아요!

서울에 있는 카페같이 깔끔하고 커피도 맛있어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아산/강당골 카페] 시루 4294

 [아산/도고 카페] 인유카페

- [천안카페] 풍세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