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천안/아산/불당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by 게으른바나나 2020. 7. 17.
반응형

서울에서 지낼 때 아우어 베이커리의 가로수길 지점과 강남역 지점을 방문했던 적이 있어서, 불당 카페거리에 아우어 베이커리가 있다는 걸 알게 된 후 늘 방문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번 주 카페 투어의 목적지로 정했죠!

 

 

외관에서 가장 눈에 띄는건 아우어를 'ㅏㅜㅓ'로 표기해놓은 부분인 것 같아요. 문에도 동일하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기본정보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3로 73-27

영업시간: 09:00 - 21:30: 월요일

주차: 상가 주차장 주차 가능

 

제가 딱 도착한 순간에 커다란 카메라가 달린 경찰차가 불법 주정차 단속을 하고 있었어요. 그 동네가 워낙 불법 주정차가 많다 보니 단속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그러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주차장'에 주차를 당부드려요!

 

 

사진 & 메뉴

 

우선 카페의 유리창 벽에 매일 몇 시에 빵이 나오는지 적혀있어요. 에그앤베이컨은 9시, 쑥 인절미는 11시 30분이에요. 특히 좋아하는 빵이 따로 있다면 시간을 꼭 체크해보고 방문하세요. 평일 오후였음에도 불구하고 카페 안에는 사람이 꽉 차 있었고 남아있는 테이블이 2-3개 밖에 없었어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빵을 더 구매하려고 했더니, 금세 품절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더티 초코가 처음부터 제일 유명했던 빵이었고, 계산대 옆에는 독특한 스콘과 조각케익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빵에 대한 설명은 빵 이름이 적혀 있는 종이에 있고, 알레르기 관련된 정보도 꼼꼼하게 적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컵 사용 시 300원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고 기본적으로 커피가 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좀 진하고 쓴맛이라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연하게 타는 게 가능하다면 한 번 여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빵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욕심을 부려서 잔뜩 구매를 해봤어요. 얼그레이 까눌레는 얼그레이 맛이 정말 진하더라구요. 이렇게 다 먹고 가족들을 위해서 빵을 더 구매해서 포장을 해갔어요. 식탐을 줄이기는 정말 어렵네요!

 

오늘은 어떤 카페를 갈 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천안/아산에서 서울의 세련된 맛과 이미 여러 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느껴보고 싶다면 아우어 베이커리를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아산/강당골 카페] 시루 4294
 [아산/도고 카페] 인유카페

[천안 카페] 풍세커피

- [천안/아산/음봉 카페] 사네
- [아산/배방 베이커리] 뺑드메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