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by 게으른바나나 2020. 7. 19.
반응형

아산에 있는 동안 맛있는 팟타이, 똠얌꿍 등 태국 음식이 너무 그리웠는데, 근처에는 태국 음식 식당이 하나도 없어서 서울에 가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어요. 제가 만들어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너무 맛없어서 슬펐거든요. 그러던 중 최근에 서초역을 방문할 일이 있어서, 바로 로컬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아봤어요! 여러 리뷰들을 둘러본 결과 '레몬그라스타이'를 선택했답니다!

 

 

 

 

 

기본정보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68길 67

영업시간: 11:00 - 23:00무일: 월요일

주차: 3대 정도 가능

 

*식당은 두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테이블도 넉넉히 있어요. 식당에 방문 가능한 인원에 비해 주차가 3대 정도만 가능할 정도로 공간이 적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진 & 메뉴

 

제가 먼저 약속 장소에 도착해서 창가 자리에 앉아 메뉴를 정독했어요. 추천 메뉴에는 '쉐프 추천'이라고 적혀있었어요. 저녁 시간에 방문한 거라 저렴한 가격의 런치 세트를 먹을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팟타이, 똠얌꿍, 뿌팟퐁커리, 나시고랭 등 추천 메뉴가 많아서 두 개의 메뉴만 고르기 너무 아쉬웠어요. 결국 가장 먹고 싶었던 팟타이와 비 오는 날 딱 좋은 똠얌꿍을 주문했어요. 과식하고 배탈 나기 싫어서 두 개의 메뉴만 주문했는데, 결국 아쉬워서 나시고랭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직원분들이 실제 태국분들인 것 같아서 맛이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팟타이는 제가 기대하던 맛 그대로였고, 똠얌꿍도 약간 한국 느낌이 가미되었지만, 매콤하고 딱 좋았어요. 시원한 맥주가 살짝 떠오르는 맛이었지만, 최근 절주 중이라 물만 들이켰네요. 나시고랭은 앞에 있는 테이블에서 맛있다고 감탄하는 소리가 계속 들려서 추가로 주문했는데, 배불러서 많이 먹지를 못했네요. 오징어 등 다른 해물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몇 달동안 고대했던, 팟타이 먹기 소원 성취해서 기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