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속초] 감자맛 젤라또, 라또래요

by 게으른바나나 2022. 1. 24.
반응형

이번 주말에 즉흥적으로 속초 당일치기 여행을 떠났어요. 그저 바다 한 번 보고 맛있는 거 먹고 바로 돌아오자는 심플한 계획이었죠.

고속터미널에서 토요일에 서울-속초 왕복 티켓을 끊고, 일요일에 여행을 떠났어요!

 

버스를 타고 속초에 가는 동안, 가볼만한 곳들을 쭉 찾아봤는데요! 친구가 감자맛 젤라또가 있다며, 점심 먹고 젤라또를 먹자고 제안했죠!

그래서 그렇게 젤라또를 먹으러 떠났습니다!

 

 

기본 정보

주소: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38-1

운영시간: 매일 11:00 ~ 19:00

특징: 키오스크 주문, 좁은 매장,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고 봐도 무방

 

 

사진 & 메뉴

 

친구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를 좋아하고, 저는 안전하게 맛있게 먹자는 주의인데요! 그래서 성격에 맞게 젤라또를 선택했습니다.

맛 보라고 다른 맛 한 가지를 한스푼 젤라또 위에 올려주셔서 좋았어요! 

 

친구(ESTJ): 감자맛 + 양양키위맛 + 초코맛 서비스 - 친구피셜 감자 샐러드 먹고 키위를 후식으로 먹은 느낌이라고 했어요!

저(ESTP): 커피맛 + 피스타치오맛 + 쑥맛 서비스 - 둘 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커피맛이 흰색 아이스크림이라 신기했고, 저는 쑥을 안좋아하는 초딩 입맛인데도 맛이 괜찮게 느껴졌어요. 쑥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있어서 기절하실 수도..!

 

저는 속초에 방문한다면 항상 한 번쯤 들를 것 같아요. 겨울이라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고 있었어요. 계속 3-5명 정도 줄을 서야하는 정도랄까요? 여름에는 길게 줄을 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의 즐거운 속초 여행을 기원할게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제주] 에그타르트 카페 록록, 하도본점
- [교대역] 이자카야 하레 - 수요미식회, 꼬치구이, 야키토리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 [성수] 자고로 - 와인과 저녁을 한 번에!
- [고속터미널] 딤딤섬 - 센트럴시티/파미에스테이션 홍콩 딤섬 체인
- [공덕]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 [합정] 레이크커피바 - 맛있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