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탑동] 카고크루즈 - 최고의 갈치속젓파스타를 찾아서!
탑동하면 뭔가 디앤디파트먼트를 시작으로 예전에 비해 점점 힙한 가게들이 들어서는 것같은 느낌이 들곤 하는데요, 식당만큼은 아직 정말 맛있는 곳을 못찾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작년쯤 제주도에 사는 지인에게 "카고크루즈"를 추천받았었는데요, 작년 올해 총 2-3번 정도 방문했던 저의 또간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본 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탑동로 43 2층
운영시간: 화-토 12:00-21:00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찾아가는 길
한 번 가봤는데도 살짝 갸웃거리게 되는 카고크루즈 입구입니다!
귀여운 검은색 고양이 그림과 함께 영어로 '카고크루즈' 라고 적혀있어요!


실내는 오픈키친으로 탁 트여있고, 선반에는 푸른컵을 대여해주고 있었어요!


메뉴 소개 & 추천
두 번 모두 계속 고민했던 메뉴는 갈치속젓버터와 버섯 파스타와 시금치와 뿔소라 소스 콘킬리오니였는데요!
둘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지만, 갈치속젓버터와 버섯 파스타가 처음 먹어봤을 때 너무 독특하고 별미였던지라, 혼자 방문해서 어쩔 수 없이 또 갈치속젓버터와 버섯 파스타를 먹었어요.
다음에는 시금치와 뿔소라 소스 콘킬리오니를 꼭 먹어보고 싶어요! (그래도 또 갈치속젓버터와 버섯 파스타 선택할 것 같기도 하고...ㅠ)



하우스 와인은 레드/화이트 중 고민을 많이하다가, 갈치속젓은 생선인가! 하면서 화이트를 골랐어요.
갈치속젓과 버터로 만든 소스가 정말 별미이고, 소스에 푹 절여진 도톰한 버섯이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았어요.
그리고 포카치아도 너무 잘 구워져서 파스타 그릇에 있는 소스를 슥슥 묻혀서 먹으면 그것은 바로 천국의 맛!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고, 탁 트인 오픈키친이라 요리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정말 눈이 시원해지는 그런 보물같은 식당이에요.
탑동에서 식사를 고민하고 계신데 파스타가 땡긴다면! 카고크루즈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