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해외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근처 콩카페 위치

by 게으른바나나 2022. 11. 27.
반응형

하노이에서 저녁에 맛있는 오바마 분짜를 먹고 바로 제 사랑 코코넛 커피를 마시러 콩카페로 향했어요!

 

2022.11.06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하노이를 처음 방문한 건 8년 전이었고 가족 여행이라 제 의견이 많이 들어가진 않았었어요. 그래서 음식이 제게 잘 맞지 않았고, 맛이 없었다고 기억했고, 이번 여행에서 음식에 대한 기대감이

lazybanana.tistory.com

이 날은 오바마 분짜랑 가까운 지점을 갔었고, 여행 마지막 날엔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있는 지점에 방문했었어요!

오바마 분짜 근처에 있는 지점은 바깥에 의자가 놓여 있어서 운치가 있더라구요!

저녁 6시-7시 쯔음이었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히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달콤한 커피와 코코넛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연남동에도 콩카페가 있는데, 더 자주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마침 배터리가 없었는데, 핸드폰 충전도 도와주시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제가 갔던 콩카페의 위치입니다!

 

 

나중에 한 번 더 갔던 콩카페가 있는데, 위치는 이곳입니다.

저는 본점에 가는게 꼭 목표는 아니었어서, 두 곳 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좋았습니다!

 

모두 하노이에 방문하셨다면, 잊지 말고 콩카페에 방문해보세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베트남 하노이] 하이랜드 커피 - 베트남의 스타벅스
- [베트남 하노이] 빈컴센터 고기뷔페 - 킹 바베큐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근처 콩카페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