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해외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롯데센터 근처 반쎄오 맛집 Hue

by 게으른바나나 2022. 11. 27.
반응형

하노이에 가면서 나름의 먹킷 리스트를 만들었어요.

기본적으로 쌀국수, 분짜, 스프링롤, 반쎄오, 그리고 분보싸오였어요!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스러웠지만, 이미 쌀국수, 분짜를 먹었기에 반쎄오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롯데센터 근처에 한국인 분들이 많이 머무시다 보니, 블로그를 통해 반쎄오 맛집인 "Hue"를 찾았어요!

 

 

식당이 정말 입구부터 반짝반짝 예뻤고, 안에는 병사들 동상?이 있어서 약간 중국 서안의 병마용이 생각나기도 했어요!

식당은 아무래도 롯데 호텔 근처도 가격대도 있다보니 한국인, 일본인 등 외국인이 주로 많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스프링롤이 먼저 나왔는데요, 정말 제 안경과 비교해도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도톰하고 길었어요!

그리고 메인인 반쎄오가 나왔는데, 정말 존맛탱이었어요...... 한국에서 먹는거보다 크기도 맛도 가격도 최고였습니다.

앞으로 한국에서 먹으면 만족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모처럼 하노이에 가셨다면 저의 먹킷리스트를 따라 하나씩 도장깨기를 해보세요!

반쎄오는 꼭 까먹지 않고 드시기로 저와 약속해요!

 

그럼 맛있는 여행 하세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베트남 하노이] 하이랜드 커피 - 베트남의 스타벅스
- [베트남 하노이] 빈컴센터 고기뷔페 - 킹 바베큐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근처 콩카페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