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해외

[베트남 하노이] 분보남보 - 비빔쌀국수 하노이 맛집

by 게으른바나나 2022. 12. 28.
반응형

전에 아마 백종원님이 하노이에 방문하신 프로그램을 보다가 "비빔쌀국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하노이를 방문했을 땐 무조건 방문해보겠다 다짐하고 저의 "먹킷리스트"에 꼭꼭 넣어두었죠 :) 

 

분보남보도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있어요! 하노이엔 뭐든 호안끼엠 근처에 있는 것 같아요!

 

 

 

한 번 리뉴얼을 한 것 같더라구요. 외관 및 내부 모두 굉장히 깔끔한 편이었어요!

영어 알파벳도 나름 직관적으로 베트남어로 분!보!남!보!라고 써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ㅎㅎ

 

저는 기본 분보남보 + 콜라 한 캔 주문해서 80,000 동 결제했습니다!

 

 

고수 향이 강하지 않아서 같이 먹을만 했구요!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간 불고기 맛 비빔국수였어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방문 의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쌀국수도, 분짜도, 분보남보도 쌀국수다 보니 이 때즘은 점점 김치찌개와 제육볶음 떡볶이가 그리워졌던 것 같네요 ㅠㅠ

 

한 곳만 골라야 한다면, 제 마음 속 1위는 여전히 오바마 분짜입니다 ㅎㅎ

2022.11.06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하노이를 처음 방문한 건 8년 전이었고 가족 여행이라 제 의견이 많이 들어가진 않았었어요. 그래서 음식이 제게 잘 맞지 않았고, 맛이 없었다고 기억했고, 이번 여행에서 음식에 대한 기대감이

lazybanana.tistory.com

그럼 모두 즐거운 하노이 여행하세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롯데센터 근처 마사지 Fuji
- [베트남 하노이] 반쎄오 맛집 - Hue
- [베트남 하노이] 하이랜드 커피 - 베트남의 스타벅스
- [베트남 하노이] 빈컴센터 고기뷔페 - 킹 바베큐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근처 콩카페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