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해외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롯데센터 근처 마사지 Fuji

by 게으른바나나 2022. 12. 27.
반응형

하노이에 갈 때부터 마사지만큼은 꼭 받아야지 마음 먹었었는데요, 제가 묵었던 호텔의 마사지는 가성비 대비 만족스럽지 않았고,

지인에게 다른 마사지샵을 추천받았어요! 그곳이 바로 Fuji Massage!

 

우선 지난 글에서 소개드렸던 Hue에서 반쎄오를 저녁으로 먹고,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2022.11.27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롯데센터 근처 반쎄오 맛집 Hue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롯데센터 근처 반쎄오 맛집 Hue

하노이에 가면서 나름의 먹킷 리스트를 만들었어요. 기본적으로 쌀국수, 분짜, 스프링롤, 반쎄오, 그리고 분보싸오였어요!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스러웠지만, 이미 쌀국수, 분짜를 먹었기에 반

lazybanana.tistory.com

 

위치는 롯데센터에서 도보로 3-5분 거리로 매우 가깝습니다!

 

 

외관/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대기 공간에는 따뜻한 차와 간식을 주세요!

 

저는 420,000 동에 한 시간 정도 전신 허브볼 마사지를 받았어요.

제가 묵고있던 호텔에서는 가격도 서비스도 안습이었는데, 여기 가서 가격 & 서비스에 감동받아서 마사지사에게 팁도 줬어요!

 

다만 로비에 내려와보니, 망고주면서 팁을 종이에 써서 결제가 함께 되도록 또 안내가 되더라구요!

 

(마사지사가 직접 받으면 좋겠다 싶으면 바로 직접 주시고, 로비에서 뻘쭘하기 싫으시면 마지막에 로비에서 망고먹으면서 종이에 쓰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에 하노이에 또 방문한다면 재방문 의사 100% 있어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베트남 하노이] 반쎄오 맛집 - Hue
- [베트남 하노이] 하이랜드 커피 - 베트남의 스타벅스
- [베트남 하노이] 빈컴센터 고기뷔페 - 킹 바베큐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근처 콩카페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