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주

[제주/종달리] 구좌지앵 - 스테이크 & 파스타에 제주를 더하다

by 게으른바나나 2023. 8. 5.
반응형

친한 친구가 제주도 동쪽에서 한 달 살기한 적이 있었어요.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그 친구는 종달리와 사랑에 빠졌고, 제게 늘 같이 구좌지앵을 가보고 싶다고 했어요. 제가 딱! 좋아할 스타일이라나 뭐라나~!

 

 

아무래도 엥겔 지수가 높은 제겐 스테이크도 파스타도 정말 좋은 것들을 많이 먹어봐서, 제주도에서 그런 맛을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부터 들었었는데요, 그래도 친구가 추천하는 곳인만큼 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기본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 102 녹색문
운영시간: 매주 수, 목 정기휴일 | 금-화 11:30-21:00, 15:00-18:00 브레이크타임
주차: 제주다운 넉넉한 주차장!

 

우선 가는 길엔 작은 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저희는 점심시간 11:30분에 딱 맞춰가서, 이 날의 첫 번째 손님이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널찍했고,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희는 첫 손님이라 선택권이 있었던만큼,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태였고, 총 3개 메뉴를 주문했어요.

 

우선 아기자기함이 이 곳의 포인트였어요! 정갈하게 제공된 식기에 따뜻한 느낌의 그릇이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파스타의 경우, 다양한 치즈가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무난하게 맛있었는데, 특별한 맛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오히려 제주느낌이 나는 우도땅콩 바질파스타 같은 걸 먹어볼까 하는 후회아닌 후회도 있었어요.

 

수비드스테이크 같은 경우, 정말 완벽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트러플 버섯 소스?가 예술이었어요.

그것만 따로 팔면 사고싶을 정도였달까요! 진짜 아껴서 먹었어요!

 

이러니 저러니해도, 두 메뉴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쓱싹 다 비워버렸어요 :)

 

아무래도 동쪽에서는 한식 위주로 식사를 하다보면 양식이 그리울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그 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이 구좌지앵 같아요 :)

 

여러분도 한 번 들러보세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서귀포] 솔동산고기국수 - 서귀포시내 아침식사 해물국수
- [제주 조천/북촌] 알마커피제작소 -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 [제주 탑동] 카고크루즈 - 최고의 갈치속젓파스타를 찾아서!

- [제주 구좌/세화] 가는곶, 세화 - 조용한 베이커리 카페
- [제주 구좌/세화] 청파식당횟집 - 고등어회 맛집
- [제주 종달리] 릴로 - 종달리, 구좌 브런치
- [제주 조수리] 서플라이 죠지 - 한경면 수제버거

- [제주 시내] 칼로리연구소 - 판자넬라 | 야채 & 닭가슴살 & 새우 구이 + 샐러드
- [제주] 송악산 둘레길 - 서귀포 여행코스 추천
- [제주 애월 고내리] 만지식당 - 오꼬노미야끼 & 돈까스

- [제주 구엄리] 고토커피바 - 스테인드 글라스 
- [제주] 에그타르트 카페 록록, 하도본점

- [이태원] 단골집 - 육회, 파스타, 술
- [속초] 1년 만에 다시 방문한 물회 No.1, 봉포머구리집
- [속초] 감자맛 젤라또, 라또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