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주

[제주] 에그타르트 카페 카페 록록, 하도본점

by 게으른바나나 2022. 1. 18.
반응형

저는 1년에도 3-4 차례씩 제주 여행을 떠나곤 하는데요, 2022 임인년 올해 처음으로 제주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생일을 맞이해서 여유롭게 제주를 반 바퀴 정도 돌고 왔어요. 그 길에 친구가 추천해준 에그타르트 집에 다녀왔습니다!

 

 

기본 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하도서문길 41

휴무: 화요일

운영시간: 10:30 ~ 18:00 

주차: 매장 옆 바닷가 쪽 약 6대 주차 가능

특징: 19세 이상 입장 가능

 

사진 & 메뉴

 

처음에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건 "19 Adult only"라는 표지판이었어요! 가게 앞에 세워놓은게 다소 독특하다고 생각했어요.

가게 내부에는 스테인드글라스와 식물들이 앤티크한 가구들과 멋스럽게 어우러지고 있었어요. 디알못이지만, 그냥 멋있다는 건 알겠더라구요! 굿즈도 파시는 것 같은데, 콘돔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ㅇㅅㅇ

 

커피와 에그타르트는 마구 먹어버려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궁전 같기도 했어요. 게다가 푸르른 제주 바다가 보이는 뷰라니, 여기가 천국인 거겠죠? 

 

평대리, 세화, 구좌, 하도, 종달리에 있는데 배가 고픈 것도 아니고 안 고픈 것도 아니라면,

가볍지만 무지 맛있는 걸 먹고싶다면, 카페 록록의 에그타르트를 추천할게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교대역] 이자카야 하레 - 수요미식회, 꼬치구이, 야키토리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 [성수] 자고로 - 와인과 저녁을 한 번에!
- [고속터미널] 딤딤섬 - 센트럴시티/파미에스테이션 홍콩 딤섬 체인
- [공덕]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 [합정] 레이크커피바 - 맛있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