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촌] 폼프리츠 - 벨기에식 감자튀김 & 맥주

by 게으른바나나 2022. 3. 1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신촌에 갔었어요. 코로나 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였지만 그래도 3월이라 개강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조금은 있더라구요. 저녁은 든든하게 먹어서 배는 부르고, 어딜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아직 남아있나? 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폼프리츠를 방문했어요.

 

아직 신촌에 남아있어줘서 고마워! 폼프리츠!!!

 

대학생 때 종종 가곤했던 맥주 감튀 맛집 폼프리츠를 소개할게요!

 

 

기본 정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21

운영시간: 매일 15:00 - 새벽 02:00

주차: 불가함. 이 동네를 나름 알아서 제안해보자면, 명물거리 대로변(무료) 또는 창천교회 옆 유료주차장을 생각해볼 수 있겠음.

특징: 벨기에식 감자튀김. 가볍게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은 곳.

 

사진 & 메뉴

대학생 때는 뭔가 고급지다는 느낌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친구들이랑 직장인이 되어 가보니, 모든 메뉴를 다 사먹어도 될 정도로 가격이 굉장히 좋았어요. 저는 주로 크림맥주에 감자튀김, 소스는 토네이도 필수!!인데요.

 

저녁을 든든히 먹어서인지 감튀 M도 세 명이었는데 다 못먹었어요. 저녁 먹고 들르시는 거라면 S 부터 시작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

오랜만에 만난 친구도, 폼프리츠도 즐거웠네요! 신촌에 다음에 방문하다고 해도 또 가고 싶어요. 추억이 몽글몽글 떠오르네요!

 

폼프리츠는 언제나 옳다!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제주 구엄리] 고토커피바 - 스테인드 글라스 
- [이태원] 단골집 - 육회, 파스타, 술
- [속초] [속초] 1년 만에 다시 방문한 물회 No.1, 봉포머구리집
- [속초] 감자맛 젤라또, 라또래요
- [제주] 에그타르트 카페 록록, 하도본점
- [교대역] 이자카야 하레 - 수요미식회, 꼬치구이, 야키토리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 [성수] 자고로 - 와인과 저녁을 한 번에!
- [고속터미널] 딤딤섬 - 센트럴시티/파미에스테이션 홍콩 딤섬 체인
- [공덕]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 [합정] 레이크커피바 - 맛있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