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하노이] 호안끼엠 마사지 MF SPA

by 게으른바나나 2023. 2. 5.
반응형

귀국 비행기를 타러 가기 전,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서 분보남보, 에그커피, 시티투어 버스까지 타도 시간이 꽤나 남았었어요.

아침부터 돌아다녔더니 피곤하기도 해서, 동남아인 만큼 마사지를 한 번 더! 받아보기로 결심했죠! 대신 발 마사지로요!

 

2022.12.28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이] 분보남보 - 비빔쌀국수 하노이 맛집

 

[베트남 하노이] 분보남보 - 비빔쌀국수 하노이 맛집

전에 아마 백종원님이 하노이에 방문하신 프로그램을 보다가 "비빔쌀국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하노이를 방문했을 땐 무조건 방문해보겠다 다짐하고 저의 "먹킷리스

lazybanana.tistory.com

2022.12.29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이] 카페 딩(Dinh Cafe) - 하노이 최고의 에그커피!

 

[베트남 하노이] 카페 딩(Dinh Cafe) - 하노이 최고의 에그커피!

2014년에 처음으로 하노이에 갔을 때 "연유커피"보다도 "에그커피"에 완전 반했었는데요, 그래서 방문 전 맛잘알 지인에게 카페 지앙과 카페 딩을 추천받았어요! 2014년에 방문했던 곳을 꼭 다시

lazybanana.tistory.com

2023.01.20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시티투어 버스 추천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시티투어 버스 추천

이 날은 저녁 11시 50분에 귀국 비행기를 타야했던 날인데 오후에 시간이 좀 남았었어요. 혼자 카페 딩에서 맛있게 에그커피를 마시곤, 또 할 일이 없어졌죠. 2022.12.29 - [일상/해외] - [베트남 하노

lazybanana.tistory.com

 

구글 맵이랑 네이버 블로그 글/리뷰들을 보다가 깔끔해보이는 마사지 샵이 있어서 콩카페에서 코코넛 커피 한 잔 더 테이크아웃해서 방문해보았어요! 사장님이 부내 나보이더니, 나름 홈페이지도 있는 곳이네요! 홈페이지만큼 고급진 느낌은 아니지만, 실제로도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요!

 

 

저는 발마사지 45분을 받았구요! 가격표는 홈페이지에서도 다시 한 번 확인하실 수 있어요!

(흥정이 잘 안되는 것 같지만, 그래도 가격표가 홈페이지에 명확하게 나와있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집에 갈 때 명함도 주셨는데, 할인해주신다 했는데 잃어버렸네요 또르르...

 

 

이전 블로그를 보면 입구를 새로 리모델링 한 것 같아요! 저는 발마사지라 안에 들어가서 하진 않았구, 사진에 있는 쇼파에 앉아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신발장 안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전신 마사지 등 다른 마사지도 가능한 것 같아요.

 

사장님, 종업원 모두 영어를 잘 하셨고 의사소통에 무리가 없었어요. 그랩 잡는 것도 도와주시고, 그랩 오는 동안 가게에서 기다릴 수 있게도 해주셨어요! 친절함이 기억에 남는 마사지 샵이라 추천합니다 :) 

 

요즘 한국 겨울이 너무 추워서 따뜻하고 마사지도 받을 수 있었던 베트남이 너무 그립네요 ㅠ.ㅠ

 

모쪼록 모두 즐거운 여행 하시기를!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시티투어 버스 추천
- [베트남 하노이] 카페 딩(Dinh Cafe) - 하노이 최고의 에그커피!
- [베트남 하노이] 분보남보 - 비빔쌀국수 하노이 맛집
-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롯데센터 근처 마사지 Fuji

- [베트남 하노이] 반쎄오 맛집 - Hue
- [베트남 하노이] 하이랜드 커피 - 베트남의 스타벅스
- [베트남 하노이] 빈컴센터 고기뷔페 - 킹 바베큐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 두 번 못가서 아쉬운 하노이 최고 맛집

- [베트남 하노이] 오바마 분짜 근처 콩카페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