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샤로수길] 기념일엔 남도반주 - 퓨전한식 & 전통주 페어링

by 게으른바나나 2023. 6. 11.
반응형

샤로수길 주변에 거주한지 벌써 5년이 훌쩍 넘었어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

샤로수길 메인 로드를 걸어가다가 우연히 눈에 띈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남도반주입니다.

 

왠지 외관만 봐도 제 스타일인 것 같아 메뉴를 둘러보았는데, 육회톳비빔밥부터 닭다리살 들깨크림수제비까지 독특한 퓨전 음식들이라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지나가다가 방문해보니, 예약이 필수인 맛집이더라구요....!

 

그 날은 내부만 구경하고 다시 나왔는데, 며칠 후 집에서 혹시나 하고 검색해보니 쿠팡이츠에서 배달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배달로 직화제육덮밥, 고추장마파두부밥, 함박가지튀김까지 고루고루 먹어봤지만, 배달전용메뉴 말고 식당에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있었는데요, 남자친구에게 종종 이곳을 말해두긴 했는데, 기념일 저녁식사로 미리 예약해서 제게 서프라이즈로 선물해주었어요! (쏘-스윗 <3)

 

 

기본정보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가길 6 지하1층

운영시간: 월-일 15:00-24:00 | 라스트오더 23:00 (연중무휴)

예약: 캐치테이블

주차: 주차장 없음

 

외관

외관은 간판이 크게 있어서 눈에 잘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샤로수길 중간 지점에 있습니다.

 

주문 & 추천메뉴

우선 입구 냉장고에 다양한 전통주들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고, 주문은 자리에서 아이패드로 진행하는데요, 웬만한 메뉴가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이 정말 어려웠지만, 배달로 먹어봤던 메뉴 외에 끌리는 것들을 골라보았어요.

 

김부각 육회 한접시, 톳명란파스타, 생선구이를 먹었는데, 어떤 생선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김부각 육회 한접시를 최고의 메뉴로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육회와 바삭한 김부각, 고소한 들깨 소스가 합쳐져서 완벽한 조화를 이뤄요!

술의 경우에는 무난하게 남도반주 막걸리를 마셨답니다! 

 

제가 정말로 가고 싶었던 남도반주에 기념일에 방문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계절마다 조금씩 제철 재료로 메뉴가 바뀌는 것 같아서, 여름에도 다시 한 번 남자친구와 방문해보고 싶어요!

 

그 전까지는 종종 배달로 버텨봐야겠어요!

 

🍌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                          ↓↓↓↓↓


[이수] 애플하우스 - 반포 본점 이전 즉석떡볶이
- [고속터미널/센트럴시티] 텍사스 데 브라질 - 슈하스코, 스테이크, 샐러드바, 예약 꿀팁
- [고속터미널] 딤딤섬 - 센트럴시티/파미에스테이션 홍콩 딤섬 체인
- [신촌] 폼프리츠 - 벨기에식 감자튀김 & 맥주
- [서울대입구] 또또꼬마김밥 - 자취러 추천 꼬마김밥 떡볶이

- [제주 구엄리] 고토커피바 - 스테인드 글라스 
- [이태원] 단골집 - 육회, 파스타, 술
- [속초] [속초] 1년 만에 다시 방문한 물회 No.1, 봉포머구리집
- [속초] 감자맛 젤라또, 라또래요
- [제주] 에그타르트 카페 록록, 하도본점
- [교대역] 이자카야 하레 - 수요미식회, 꼬치구이, 야키토리
- [서초/남부터미널 맛집] 레몬그라스타이
- [한남동] 더 샤퀴테리아 - 콜키지 프리 & 샤퀴테리 전문점
- [공덕]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 [합정] 레이크커피바 - 맛있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반응형

댓글